모든 것이 용서된다, 이명박이니까, 한나라당이니까

모든 것이 용서된다, 이명박이니까, 한나라당이니까

위장전입? 자식들 교육 때문에 그랬대잖아. 얼마나 자식을 사랑했으면 그랬겠어. 그럴 수도 있지. 30년 전 일을 가지고 그렇게 몰아 붙이는 거 너무 하는 것 아니야? 그렇게 하는 사람이 어디 한두 사람인가? 이명박인데, 뭐. 한나라당이잖아.

옥천 땅? 그 사람이 그래 보여도 현대건설 사장이었대. 땅 좀 살 수도 있고, 처남에게 싸게 팔 수도 있지. 돈 있는 사람들이 다 그렇지, 뭐. 위장 재산이라고? 그것도 능력아닌가? 나도 위장이라도 그런 재산 좀 있었으면 좋겠다. 이명박이잖아, 한나라당이라니까.

주가조작? 이거 왜 이래. 그 사람도 젊은 놈한테 사기당한 거라잖아. 사람이 모질기는 왜 그렇게 모질어. 사기당한 사람 불쌍하지도 않어? 그런 사람한테 주가조작했다고 하면 그 사람이 맴이 워쩌컸어. 그래 보여도 경제대통령 된다잖아. 이명박이자녀.

병역면제? 아니 그 사람 폐가 안 좋았다잖아. 사람들이 도대체 왜들 이래. 폐병 환자보고 군대 댕겨 오라구? 그게 말이 되는 얘기여? 이거 다들 김대업이구만. 그 사람 그거 이길려고, 현대 들어가서 술 많이 먹었대. 감동이지 않어? 이명박이라니까.

선거법 위반? 선거 하다 보면 다 그럴 수 있는거지. 참 까칠들 하구만. 말이 나왔으니 말이지. 우리나라 선거법이 어디 지키라고 있는건가? 걸린 넘만 재수 없는 거여. 그 사람이 불쌍하지도 않어? 이명박인데, 한나라당인데.

성추행? 남자들이 술 먹으면 그럴 수 있지, 뭐. 사람이 죈가 술이 죄지. 그리고 술집 종업원인줄 알아다잖아. 다 그렇고 그런거지. 아니 판사도 그 정도는 괜찮다고 그랬대. 한나라당이잖아.

차떼기? 아니 선거 할라면 돈 안드나? 한나라당이 조폐공사여? 돈이 드는데 돈이 없으면 기업들한테 좀 달라고도 하고 그러는 거지. 왜들 이랴? 선수들끼리. 그리고 돈 나를려면 차로 해야지. 그 무거운 것을 택배로 보낼 수도 없고, 어떡하란 말여. 한나라당이라니깐.

IMF? 나라 경영하다 보면 그럴 수도 있지. 어려울 때도 있고, 좋을 때도 있지. 아 어떻게 맨날 팔월 한가위만 하겄어? 우리가 이해해줘야지. 잘 할려고 하다 보니 그렇게 된 거 아녀? 한나라당이자녀.

노무현? 뭐 처 20촌이 어쨌다구? 이런~ @#$%^&^$#%^& 같은 넘이 있나. 이런 $#%^&**&&^%$*@ 넘이 대통령이라니 나라 다 망했뿌렀다. 한나라당도 아닌 주제에 어디서 주둥이를 놀려 붹! 탄핵해, 선거법 위반이야!!!!!

우리는 이런 나라에 살고 있다. 행복들 하신가?

13 thoughts on “모든 것이 용서된다, 이명박이니까, 한나라당이니까

  1. 소요유 님, 김민석에 대한 칼럼 부탁합니다. 그런 부류에 대해 글을 쓴다는 것이 얼마나 기분 더러운 것인 줄 알지만 그래도 짚고 넘어가야 하지 않을까요? 게나 고등어나 모두 나서서 노통을 헤집는데… 정말 이래도 되나 쉽네요. 이런 게 자유라면… 자유는 그냥 쓰레기통에 처박고 싶습니다.

  2. 댓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사이트가 성인 사이트라? 최소한 애들을 위한 사이트는 아니라는 점에서 성인 사이트라면 맞겠지요.^^ 아니면 제가 쓴 글들이 너무 섹시해서 오르가즘을 느끼게 했는지도 모르겠군요. 😉

    그래요 님 / 저는 김민석 같은 인간을 제일 말종으로 칩니다. 이런 인간이 선거 때라고 다시 기어나오는 것 보면 참 우리나라 사람들 성격 좋습니다. 김민석에 대한 좋은 글을 소개합니다. 안 보셨다면 한 번 보세요.

    http://www.seoprise.com/board/.....uid=328556

    감사합니다.

  3. 게다가 노무현이는 고등학교 밖에 안나왔다지요. 그것도 상고.
    우리(-_-;) 한나라당은 대학나온 사람이 더 많;

    -_- 우엑’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