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청소

간청소

<준비>

5일 동안 매일 사과즙 1리터를 먹는다. 사과즙은 담석을 무르게 하여 쉽게 빠져 나오게 한다. (사과즙을 많이 먹었더니 속이 아파서 3일 먹다 관두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닌 것 같다.) 5일 동안 과식하지 말고 되도록 채식 위주의 식사를 한다.

<간청소 하는 날>

아침 식사를 간단하게 하고, 오전에 1리터의 사과즙을 마신다. (역시 속이 아파서 사과즙은 생략했다.) 오후 1시 이후에는 물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오후 1시: 약국에서 사온 장청소 약을 마신다. 오후 3시부터 설사가 나오기 시작하여 화장실을 여러 번 다녀왔다.

오후 6시: 자몽즙 150ml에 마그밀 10정을 녹여 마신다.

오후 8시: 자몽즙 150ml에 마그밀 10정을 녹여 마신다.

오후 10시: 자몽즙 180ml에 올리브유 120ml를 섞어 마신 후, 30분 이상 똑바로 누워 움직이지 않다가 잠을 잔다.

다음 날 아침 6시: 자몽즙 150ml에 마그밀 10정을 녹여 마신다.

아침 8시: 자몽즙 150ml에 마그밀 10정을 녹여 마신다.

아침 10시: 자몽즙과 올리브유 혼합액을 한 번 더 마시고 30분 이상 똑바로 누워 움직이지 않는다. (올리브유 혼합액을 한 번 더 마시는 것은 효과를 높이기 위한 방법이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을 때는 생략 가능하다.)

12시부터 죽으로 가볍게 식사한다.

<효과>

밤 10시에 올리브유 혼합액을 먹고 잠이 든 후, 새벽 1시에 깨서 설사를 했다. 이때부터 연푸른색의 담석 또는 기름덩어리가 보였는데, 크기는 1~2cm정도 되었다. 새벽에 서너번 설사를 했는데, 다양한 크기의 담석이 쏟아져 나왔다.

간청소를 하고 나니, 몸에 활력이 생긴다. 알러지도 사라지고 피부도 좋아지며 몸이 다시 조율된 느낌이다. 몸이 상쾌해지니 머리도 맑아진다. (효과는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One thought on “간청소

  1. 간청소를 하기 전에 기생충 청소와 장내 세균 청소를 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것도 하면 좋지만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은 아닌 듯하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10일 동안 원탕과 정탕을 아침 저녁으로 1포씩 2회 복용하고, 5일 동안 형탕을 아침, 저녁으로 1포씩 2회 복용하라고 하는데, 아직 해보지 않아서 이것에 대한 효과는 알지 못한다. 형탕을 먹을 때는 하루에 물 1.8리터에 파워미네랄워터 10ml를 타서 먹으라고 하는데 역시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원탕은 기생충 청소, 정탕은 세균 청소, 형탕은 신장청소를 위한 액상차라고 하는데 에너젠이라는 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들인 것 같다.

Leave a Reply